• apr

[LOUIS VUITTON 루이 비통] 버질 아블로의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공개

최종 수정일: 8월 23일

(2021-07-13, 서울)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의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지난 7일 진행된 2021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서 루이 비통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이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컬렉션에는 인종, 성별, 섹슈얼리티 등에 대한 대중들의 무의식적인 편견과 선입견을 패션을 통해 변화시키기 위한 버질 아블로의 철학이 반영됐다. 예를 들어, 버질 아블로 부모님의 고향인 가나의 전통 직물인 켄테(Kente)를 스코틀랜드의 전통 타탄(Tartan) 무늬로 활용하는 등 관습의 전환을 이끌었다.


또한, 2021 봄-여름 시즌에 처음 선보인 업사이클링 아이디어를 고수해 이번 컬렉션 전반에 적용했다. 특히, 오가닉 코튼, 재활용한 양모 소재의 자카드,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등 친환경적인 원자재로 재탄생한 제품인 소프트 트렁크 및 키폴, 키폴 XS 등의 펠트 라인(Felt Line)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버질 아블로가 정의하는 루이 비통의 아이콘으로서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1.1 밀리어네어 선글라스 및 새로운 사이클론 선글라스를 비롯해 LV 미러 미러(LV Mirror Mirror), 에브리데이 LV 레더(Everyday LV Leather), 스니커즈, 하드케이스 악세서리 등이 다양하게 선보여진다.


한편, 이번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은 7월 12일(월)부터 루이 비통 메종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매장,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남성 매장 및 성수동 템포러리 레지던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6일(금)부터는 전국 루이 비통 남성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 #


루이 비통 템포러리 레지던시 매장 정보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20

제품: 루이 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의류, 가죽제품, 액세서리, 슈즈, 러기지)

팝업기간: 2021년 7월 12일 – 2021년 7월 31일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문의: 02-3432-1854






루이 비통

루이 비통은 1854년 이래 항상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며 혁신과 스타일을 결합한 고유한 디자인 들을 전 세계에 소개해왔다. 루이 비통은 우아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창의적인 여행 가방, 핸드백, 액세서리를 통해 진정한 ‘여행 예술 (Art of travel)’을 구현해 낸 설립자 루이 비통의 정신을 오늘 날까지 충실히 계승해오고 있다. 루이 비통의 역사는 대담함의 연속이다. 건축가, 아티스트, 디자 이너와 협업함에 있어 선구자적 역할을 해왔으며, 의류, 슈즈, 액세서리, 시계, 보석, 향수, 서적, 문구류까지 전문 분야를 확장해왔다. 이렇게 탄생한 제품들은 모두 루이 비통의 수준 높은 장인 정신을 반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louisvuitton.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루이비통

조회 4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