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r

[KHEE] 글로벌 스타들 한자리에 모인 프리미엄 소주브랜드 ‘KHEE(키소주)’ 공식 런칭 행사

프리미엄 소주브랜드 ‘KHEE(키소주)’, 공식 런칭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KHEE(키소주)’ 공식 런칭 행사가 열렸다.


‘KHEE(키소주)’는 전 세계 미술, 패션, 영화계의 영향력 있는 인사로 손꼽히는 글로벌 문화 셀럽 ‘에바 차우(Eva Chow)’가 만든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이다.


어떠한 인공 첨가물도 없이, 100% 최고급 국산 쌀과 지하 150m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졌으며 부드럽고 독특한 향에 우아함을 더해 독보적인 맛을 자랑한다. 에바 차우는 국내 소주의 세계화에 앞장서고자 세심하게 기획하여 그녀가 원하는 맛을 끌어내기 위한 여정의 고심 끝에 소주의 장인 화요와 함께 최고급 증류주 ‘KHEE’를 완성시켰다. 에바 차우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 또한 기존의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모던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은 한국의 전통술, 소주를 세계에 널리 알리고자 하는 에바 차우 뜻에 함께하고자 이정재, 정우성, 이민호, BTS 뷔, 박서준, 고소영, 정일우, 이수혁, 이정현, 산다라박, 정호연, 모델 아이린, 오은영 박사, 최동훈감독 등 수많은 셀럽과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소주의 글로벌화를 이끌어갈 새로운 프리미엄 ‘KHEE(키소주)’의 런칭을 축하해 주었다.


‘KHEE(키소주)’의 설립자 에바 차우는 “한국에 대한 사랑과 우리 문화를 전 세계와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은 ‘KHEE(키소주)’의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정통 증류 주조 방식 그대로 만든 ‘KHEE(키소주)’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KHEE(키소주)’는 22%와 38% 두 가지 버전으로 375ml, 750ml 두 사이즈로 출시되어 전국 유명 백화점과 특급호텔, 일부 선별된 레스토랑과 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EE 소개

KHEE의 프리미엄 소주는 어떠한 인공 첨가물 없이, 오직 100% 쌀과 지하 150피트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로 만들어집니다. 정성스레 빚은 밑술을 180일 동안 숨 쉬는 전통옹기에서 숙성을 시켜 완성합니다. 그대로 마셔도 좋고, 다양한 블렌딩으로 즐기면 더욱 좋은 KHEE 소주는 어느 장소, 어느 음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글루텐 프리’라 더욱 부담 없을 뿐 아니라 보드카, 테킬라 또는 진 등이 들어가는 어느 칵테일 레시피로 만들어도 특유의 부드러움을 잃지 않습니다. ‘키 KEY’로 발음되는 KHEE는 에바의 한국명에서 'HEE'와 미들네임의 이니셜 K에서 유래하였습니다. 또한 에너지를 뜻하는 기(氣)로도 해석할 수 있어서 좋은 에너지를 믿는 설립자 ‘에바 차우(Eva Chow)’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에바 차우 소개

에바 차우는 미술, 패션, 영화의 여성입니다. 그녀는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려서부터 그림을 그리던 그녀는 11살부터 동양화의 대가 이당 김은호 선생님과 소정 변관식 선생님께 동양화를 배웠습니다. 하지만 16살 되는 해, 그녀의 가족은 미국으로 이민을 가야 했고, 이는 그녀가 꿈꾸던 화가의 진로를 바꾸어놓았습니다. 에바는 뉴욕에서 성공적인 패션 디자이너로 일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미스터 차우를 소유하고 경영했습니다. 그녀는 2007년에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 이사진에 합류해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ART AND FILM GALA를 시작해 공동회장을 맡고 있으며 갈라의 성공은 매년 전 세계의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항상 조국을 그리워하던 그녀는 이제 로스앤젤레스와 서울을 오가며 살고 있습니다. 에바는 한국 문화의 일부를 세계와 공유하고자 KHEE 소주를 만들었습니다.


자료문의 에이피알 에이전시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